학습지원센터
안내전화

공지사항

  • HOME
  • 학습지원센터
  • 공지사항
게시글 정보와 내용
제목 10월 휴무 안내
등록일 2024-09-25 조회수 465

안녕하세요. 세한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입니다.

 

본원의 10월 휴무 일정을 안내드리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- 10월 01일(화): 임시 공휴일이나, 2-3기 중간고사 기간이기에 단축 근무(09시 30분 ~ 15시)를 시행함.

- 10월 03일(목): 개천절

- 10월 09일(수): 한글날

 

휴무 시에는 전화상담이 불가능하므로, 상담게시판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다음 영업일에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.

(휴무일과 관계 없이 홈페이지 이용 및 강의수강 등 원활히 가능함)

 

감사합니다.

 

목록

이전글과 다음글
이전글 2025년도 1학기 1기 학사일정 및 오리엔테이션 안내 자료
다음글 2024년 2학기 3기 중간고사 공지사항 및 시험 응시 관련 안내
이전으로 다음으로
closed 하루 동안 닫기
  • 1670-6191
  • 학습설계 및 수강신청
    이름 관심분야
    연락처 상담시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