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습지원센터
안내전화

공지사항

  • HOME
  • 학습지원센터
  • 공지사항
게시글 정보와 내용
제목 8월 휴무 안내
등록일 2024-08-12 조회수 360

안녕하세요. 세한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입니다.

 

본원의 8월 휴무 일정을 안내드리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- 8월 15일(목): 광복절 

- 8월 16일(금): 워크샵

 

휴무 시에는 전화상담이 불가능하므로, 상담게시판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19일(월)에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.

(휴무일과 관계 없이 홈페이지 이용 및 강의수강 등 원활히 가능함)

 

감사합니다.

 

목록

이전글과 다음글
이전글 2024년 1학기 6기 기말고사 공지사항 및 테스트 시험 방법 안내
다음글 2024년도 2학기 5기 학사일정 및 오리엔테이션 안내 자료
이전으로 다음으로
closed 하루 동안 닫기
  • 1670-6191
  • 학습설계 및 수강신청
    이름 관심분야
    연락처 상담시간